주내용으로 이동 메뉴로 이동 하단 정보로 이동

ABOUT SEALY

Vision of Sealy

씰리코리아는 씰리 본사의 현지법인이며, 제반 국내 업무를 총괄합니다.
씰리코리아는 ‘Most Preferred Company(고객과 임직원이
가장 선호하는 회사)’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아래 네 가지 목표를 설정하고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First 전 고객이 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첫째로 꼽을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Sealy
a First in product quality and service

Best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최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Sealy
as Best at meeting their needs

Most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Sealy
as the resource that offers the Most

Improving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Committed to Improving our customer relationship

Sealy Korea

세계 No.1 침대 브랜드 씰리침대를 소개합니다.

대한민국 국기
  1. Sealy KOREA 서울 삼성동
  2. 1980. 한국 에이스침대와 라이선스 계약 및 기술 지도
  3. 1996. 한국 사무소 설립, 미국 씰리의 자회사
  4. 1999. JW 매리어트 호텔, 웨스틴 조선(00’), 쉐라톤 워커힐(06’), 알펜시아 인터콘티넨탈(09’),
    쉐라톤 송도(09’) 등 특급호텔 침대 공급
씰리 한국공장
  1. 2008. 씰리코리아컴퍼니 법인 재 설립(Sealy Inc. & Sealy Australia 합작투자법인)
  2. 2010.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12’) 입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채널 확보
  3. 2012. 윤종효 대표 취임
  4. 2013. 롯데백화점 첫 입점과 함께 전국 백화점 유통망 확대
  5. 2014. 씰리코리아컴퍼니 사무실 이전(삼성동)
  6. 2015. 직영 온라인 스토어 오픈으로 온라인 채널 확보
    그랜드 힐튼, 베스트웨스턴, 한솔 리조트 등 호텔&리조트 침대 공급 본격화
  7. 2016. 롯데(19개점), 현대(5개점), 신세계(5개점), 갤러리아(2개점), 아이파크 등 총 35개의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 운영 중
  8. 2019. 백화점 및 아울렛 64개점, 대리점 39개점을 운영하며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씰리침대 진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