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 접수방법 안내
[ 알려드려요! ]
품질 보증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에는 무상수리가 가능합니다. 단, 보증기간이 경과 된 제품이나 사용자 과실에 의한 하자의 경우에는 유상수리가 진행됩니다.
매트리스는 해당 모델의 세그먼트 및 원산지에 따라 보증기간이 상이하오니 자세한 내용은 품질보증서 참조 부탁드립니다
1) 유/무상처리 기준
- 무상수리
- 품질보증 기간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되는 성능, 기능상의 고장인 경우
- 유상수리
- 보증기간이 경과된 제품
- 보증기간 이내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및 외관이상의 경우
- 사용설명서 내의 주의사항을 지키지않아 발생된 하자
- 소모성 부품의 수명이 다한 경우
- 자연환경 요소로 이한 하자의 경우(햇빛, 물, 불 등)
- 전문기사 배송 및 설치 이후 전문기사가 아닌 사람이 분해 재설치의 경우
- 당사 엔지니어가 아닌 사람이 수리하여 하자가 발생한 경우
- 제품의 하자내용이 아닌 매트리스 경도에 대한 불만이 있을 경우
2) A/S 가능품목
- 매트리스, 파운데이션(하단 매트리스)
- 프레임, 포스처매틱 전동침대
해외 직구 등을 통하여 직접 수입한 침대 또는 병행수입 제품의 경우, 품질보증서 상의 판매사가 씰리코리아가 아니면 A/S를 받으실 수 없습니다.
[ A/S 처리 순서 ]
-
1
접수 제품명 및
구매처, 구매시기 확인 - 2 고객센터 접수
-
3
수거기사 지정 및
방문일정 확정 -
4
제품 수거 후
A/S 처리 -
5
A/S 완료
제품 재설치
1) 접수창구 안내
- 고객센터 : 1588 - 7703 월~금(9:00 ~ 17:30)
* 주말, 공휴일 휴무
2) 라벨(제품명) 확인방법
- 제품상담 및 A/S 접수하시기 전에 제품의 모델명을 먼저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매트리스 좌/우측 옆면의 라벨에서 제품명 확인 가능합니다. 라벨보는 법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해주세요.
라벨에 제품종료(세그먼트), 제품그룹명, 제품명이 들어가있습니다.
[ 구매처 별 A/S 단계별 담당 안내 ]
구분 구매처 | 백화점 | 판매점 | 온라인쇼핑몰 | 코스트코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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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디에 문의하나요? | 구매 매장 | 구매 매장 | 구매 쇼핑몰 고객센터 | 구매 매장 | |
누가 수리할 제품을 가져가나요? | 씰리코리아 본사 | 구매 매장 | 씰리코리아 본사 | 씰리코리아 본사 | |
누가 수리된 제품을 보내주고 연락하나요? | 씰리코리아 본사 | 구매 매장 | 씰리코리아 본사 | 씰리코리아 본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