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SEALY


Vision of Sealy
씰리코리아는 씰리 본사의 현지법인이며, 제반 국내 업무를 총괄합니다.
씰리코리아는 ‘Most Preferred Company(고객과 임직원이
가장 선호하는 회사)’ 비전을 달성하기 위해
아래 네 가지 목표를 설정하고 전 임직원이 노력하고 있습니다.
First
전 고객이 씰리의 제품과 서비스를 첫째로 꼽을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Sealy
a First in product quality and service
Best
고객에게 필요한 것을 최상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Sealy
as Best at meeting their needs
Most
고객에게 최대한 많은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To have our customers view Sealy
as the resource that offers the Most
Improving 고객과의 관계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도록 Committed to Improving our customer relationship
Sealy Korea
세계 No.1 침대 브랜드 씰리침대를 소개합니다.

- Sealy KOREA
- 1980 한국 에이스침대와 라이선스 계약 및 기술 지도
- 1996 한국 사무소 설립, 미국 씰리社의 자회사
-
1999
JW 매리어트 호텔, 웨스틴 조선(00’), 쉐라톤 워커힐(06’), 알펜시아 인터콘티넨탈(09’),
쉐라톤 송도(09’) 등 특급호텔 침대 공급

- 2008 씰리코리아컴퍼니 법인 재 설립(Sealy Inc. & Sealy Australia 합작투자법인)
- 2010 신세계백화점, 현대백화점(12’) 입점을 시작으로 백화점 채널 확보
- 2012 윤종효 대표 취임
- 2013 롯데백화점 첫 입점과 함께 전국 백화점 유통망 확대
- 2014 씰리코리아컴퍼니 사무실 이전(삼성동)
-
2015
직영 온라인 스토어 오픈으로 온라인 채널 확보
그랜드 힐튼, 베스트웨스턴, 한솔 리조트 등 호텔&리조트 침대 공급 본격화 - 2016 롯데(19개점), 현대(5개점), 신세계(5개점), 갤러리아(2개점), 아이파크 등 총 35개의 백화점 및 아울렛 매장 운영 중
- 2021 백화점 및 아울렛 58개점, 대리점 68개점을 운영하며 전국 대부분의 지역에서 씰리침대 진출